코스트코 5단 고릴라랙 설치 방법

반응형

코스트코 5단 고릴라랙 설치 방법

코스트코에서 파는 고릴라랙을 설치 하려고 사왔다. 박스 무게와 높이가 상당히 커서 일단 차량에 들어가지 않는다. 배송 대행을 요청하면 코스트코에서 배달업체와 연결해준다.
높이가 약 2.1m 정도 되는거 같다. 급한 마음에 나는 코란도C 차량의 트렁크 문을 연체로 끈을 이용해서 차량으로 겨우겨우 가져왔다. 

가격은 약 16만원대 / 수납할 박스 개당 1만원대 3개 구매함 (추천 아래 사진 있음)

박스 크기 ↑

설치할 위치 오른쪽 벽면

박스들이 많은데 효율적으로 정리가 안되서 집이 난리다.

박스 오픈

기본 프레임 각 층마다 2개씩 총 10개가 있다.

중간 프레임

설치하다 느낀건데 설치는 맨 아래-> 맨위 ->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해야 할듯 하나 아래부터 하다보니 맨 위에서 2번째 칸은 설치가 힘들다.

설치 할떄 고무망치가 있으면 편리하다.

설치 완료

짐을 차곡차곡 수납

가운데 검은색 박스는 180L 짜리 대형 박스인데 코스트코에서 개당 1만원 정도 했던거 같다. 크기가 매우 적당해서 추천~!

쇼핑몰을 하거나 집에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싶은분들 또 짐 무게가 상당히 나가는 것들을 적재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필자 몸무게가 상당히 나가는데 중간중간 올라가서 작업해도 아무 튼튼했다. (침대로 써도 될거 같은?)


고릴라랙 사이즈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높이 213cm, 넓이 182cm, 폭 60cm 이다. (+ 오차 1CM)

추가로 설치할때 팁을 하나 드리자면 선반위 철그물? 철망? ↓

이걸 놓을때는 선반 기분으로 물건을 빼고 넣을수 있도록 철로가 몸쪽을 향하는게 좋다. 

말이 어려워 이해 쉽도록 사진을 설명 하자면

사진에서 보면 아래 끼워진 철판은 철길이 좌우로 되어 있는데 이러면 짐을 빼고 넣을때 걸리적거려서 매우 불편하다. (설치 하고 알았다. ㅠㅜ)

철판을 뒤집으면 철길이 화살표 방향되로 설치가 가능하다.

별거 아닌 꿀팁!!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지곰군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