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주문 가능한 배달 다이어트 도시락 비교해 보자

취미 거리 모음/맛집2018. 12. 23. 16:14
반응형

대전에서 주문 가능한 배달 다이어트 도시락 비교해보기


날씨는 쌀쌀해지고 옆구리는 시려오는데 여자친구는 없고....음?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날이다.

춥다고 방안에 짱박혀 있지만 운동보다 식단이 중요한걸 알기에...음?
식단을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고구마 쪄다니고 먹을거 준비해서 매일 같이 다니기가 매우 힘들다.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해서 매일 받아 먹으면 편하겠다는 생각에 실질적인 비용문제 신선도 식단 배달 주기 등등을 찾아 보려하는데 다이어트 도시락들 후기는 있는데 정작 비교글이 없어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르면 얼마나 다르겠냐만은 싸고 맛좋은 곳 고르는게 또 재미가 아니겠는가?

여러분들이 해야할 고민을 내가 대신 서치 해보고 결정한후 직접 시켜 보고 리뷰를 작성하기전에 온라인상 글로만 비교를 해보자!



1. 업체 리스트


데일리밀 / 참살이 / 뉴트리밥 /헬씨 / 칼로리랩 / 헬런치 등이 있다.

데일리밀을 제외한 다른곳은 대전 소재지로 알고 있다.
업체 리스트중 데일리밀을 넣은 이유는 직접 두달 정도 시켜먹어 보았기에 비교기준으로 넣어봣다. 참고로 데일리밀은 전국 배송을 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업체다.

도시락은 네이버 검색 기준으로 대전쪽을 확인해서 진행했다.

샐러드다 / 슬림고고 / 나와테이블 / 그린테이블 배달 불가라서 제외 맛다래는 도시락 업체가 아님


2. 업체별 가격비교


 업체명

가 격 

도시락 내용 

 다른분 포스팅

1끼당 가격

 데일리밀

4(이벤트 +1)

 436,000(3식)

샐러드+밥류+간식등 

 클릭

 5,813 원

 참살이 도시락

4

475,200(3식)

샐러드+샌드위치등 

클릭

 7,920 원

뉴트리밥 

 310,000(2식)

샐러드+밥류+과일등 

 클릭

 7,750 원

칼로리랩 

260,000(2식) 

메인+사이드+샐러드등 

 클릭

6,500 원

 헬씨

260,000(2식) 

샐러드+닭가슴살등 

클릭

6,500 원 

 헬런치

 홈페이지 상태 이상으로 확인 불가

 샘푸드

 홈페이지 상태가 2012년 이후 영업 안하는듯 글이 없음.


데일리밀

참살이 도시락

뉴트리밥

3. 선택기준


데일리밀은 밥류가 차가운 상태로 와서 랜지에 데워먹지 않으면 플라스틱 쪼가리 먹는 느낌이다.(다이어트 도시락들이 간이 세지 않아서 대부분 맛을 기대하고 먹기는 어려운 편인걸 기준으로 작성한거라 맛없다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데펴 먹으면 맛있지만 데워먹지 않는다는걸 기준했을때는 참살이 도시락이 샐러드 메뉴로만 구성된거 같아서 좋은거 같다.

기본적으로 도시락 가격은 데일리밀을 제외하고 6500~8000원 사이로 대력 밖에서 사먹는 비용과 비슷하다.

칼로리부분이 제대로 나와있지 않아서 구성이 몇 칼로리나 되는지 다 기입하기 어려운 웠고 데일리밀과 참살이,뉴트리밥 정도가 칼로리 표기가 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제대로 관리하는 곳이 저 두곳 밖에 없다. 다른곳들은 홈페이지 접근이 불편하고 가능하더라고 까페를 이용한곳과 예전에 만든 듯한 비반응형 홈페이지들이며 홈페이지 문의글이나 조회수등이 자주 올라와 있지 않다.)

가능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모든걸 해결할 생각으로 3식을 한다면 데일리 밀참살이도시락

2식으로 가격을 고려한다면 뉴트리밥과 헬씨 ( 뉴트리밥은 은 밥 + 샐러드 구성이고 헬씨는 샐러드 + 샌드위치 구성이다.) 뉴트리밥은 칼로리 표기를 정확히 해 놓았고 다른곳은 그렇지 않다.

칼로리랩은 운영은 하는거 같은데 홈페이지에 별 내용이 없어서 크게 선호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4. 결론


데일리밀이 가격적인 부분에서 최고점을 획득해 데일리밀을 선택하려고 하였으나 매번 먹던 도시락에서 리뷰를 위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참살이 도시락을 일주일 시켜 먹기로 결정했다.

솔직히 이런부분 저런부분이 많은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만 가격이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나 싶다. 
가격으로 봤을때 참살이가 가장 비싼 가격이지만 구성이나 내용면에서 나쁘지 않다면? 그거 또한 나쁘지 않지 않나?

돌아가며 시켜볼 것임으로 이번 일주일은 참살이 도시락 리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 업체 관계자 분들중 잘못된 정보가 있으시다면 댓글주시면 수정가능합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지곰군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