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100 mark4 카메라 개봉기

반응형

RX100 IIII 개봉기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하나 갖고 싶었던 똑딱이 카메라가 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카메라를 비교도 없이 고민도 없이 12개월 할부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리뷰 정도는 읽고 구매했던거 같은데 똑딱이계의 최고봉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똑딱이계의 최고봉인것 같습니다만..(93만원)

앞으로 블로그 하는데 쓸 카메라로 딱인거 같습니다 싸이즈가 작아서 항상 휴대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설이 길었던거 같은데 바로 카메라 박스부터 뜯어 볼까요~

박스 윗면은 정품등록이 가능한 씨리얼 넘버가 은박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정품등록을 해야 혜택을 보겠죠?

구성품 목록들(각종 설명서와 배터리 충전기, 케이블)

신기하게 배터리만 따로 충전하는 배터리 충전기가 없네요? 본체에 연결해서 충전하라는 건지 핸드폰 충전케이블 같은 연결 젠더(?)만 있었습니다.

제 손이 큰건지 카메라가 작은건지 ㅋㅋㅋㅋㅋ (둘다 인거 같기도 하고)

처음 켜니 언어 설정과 시간설정을 해야 하네요~


카메라에 와이파이로 핸드폰과 연동해서 사진을 볼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공유도 됩니다. 짱신기

앞면 입니다. 카메라 보호를 위해 하프케이스를 구매해서 장착했습니다.

매우 컴팩트 하고 무게는 살짝 핸드폰 두개정도?(갤럭시 노트 5 기준) 느낌인것 같습니다. 저울이 없어서..

구매하고 나서 느끼는 것중에 구성품중에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핸드 스트렙이 없어서 아쉬운거 같네요. 같이 포함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데로 있는거 아무거나 주워 끼워야 겠습니다.

사진은 저녁이라 찍어보지 못했어요. 내일부터 사진 올려봅니다.

디테일한 카메라에 대한 정보와 사용 리뷰는 조금더 써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구매 하시는분들 참고 하시라고 적어두지만 (넥스트랩, 카메라 케이스, 별도의 배터리 충전기)는 구매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따로 구매한 하프케이스는 10만원정도 준거 같습니다. 케이스들이 마음에 드는건 비싸네요. 가죽케이스들 5만원짜리들 많은것 같아요.

배터리가 문제입니다. 하나만 주는데 여분으로 한개 더 구매를 하려고 정품 봤더니 정품은 대략 3만원선인거 같습니다. 

충전기 또한 3~5만원선 합니다.

별도 구매해야 하는 물건들 참고하시길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지곰군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