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11월 19일자 방송분 (대통령의 시크릿)

취미 거리 모음/이슈2016. 11. 21. 07:33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1월 19일자 방송분 (대통령의 시크릿)


토렌트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주소 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난 이후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다시금 정리하는 것 같다.

우리는 어떤 사람에게 우리의 미래를 맡긴것일까?

나라가 혼란스럽긴 한지 그것을 알고 싶다 시청률을 역대 최고를 보였다고 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사라진 7시간은 과연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끝끝내 밝히지 않았지만 알것만 같다. 좋지 않은 일을 하고 있었겠지..

사라진 7시간에 대한 대답은 2년 반동안 없다가 최근에서야  청와대 이것이 팩트다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질않나. 무엇을 가리기 위한 노력일까

답답한 세상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 정리

1. 박대통령은 '줄기세포 불법 시술'을 받았다. 

2. 줄기세포 시술은 '케어'를 포함하면 4~5시간걸린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세월호 사라진 7시간 중에도 받고 있지 않았나 싶다

3. 관련해서 시술비는 낸적이 없다.

4. 관련 시술(혜택)을 받고 줄기셒 관련 규제들이 완화되기 시작했다.

5. 병원은 의료기록을 지우고 내부자를 찾는데 급급하고 있다.

6. 청와대에서 사라진 7시간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극비자료라서 관행상 열람을 허가하지 않고 있다.

7. ....




























스크린샷은 자세한 내용이 없습니다.

토렌트로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지곰군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