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리미어 mkv,mov 오류 처리하기

공부하기/프리미어2016. 11. 19. 05:33
반응형



1. 프리미어 임포트 오류 처리하기

프리미어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들 혹은 처음 사용하지 않더라도 프리미어만 설치하고 사용하는 사용자들중 가끔씩 일어나는 오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영상 파일 포멧이 존재하는데 영상파일을 프리미어에 올리면 프리미어에서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유는 영상마다 각각 자신을 압축하는 압축방법에 따라 압축을 푸는 방법이 다른데 프리미어에서 지원하는 방법으로 압축을 풀지 못하니 영상을 읽어 올수 없다는 오류가 대부분일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첫번째로 파일을 프리미어가 읽어 들일수 있는 형태의 것으로 변환시켜주면 됩니다.

두번째로 프리미어가 읽어들일수 있도록 컴퓨터에 관련 코덱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간단한 방법으로 첫번째 방법부터 해결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MeGui (메구이) - 공식 싸이트 http://sourceforge.net/projects/megui/

다운로드(자체서버)

다운로드(다른페이지)


MeGUI

영상 추출, 편집, 컨테이너 제작, 인코딩등의 용도로 사용하는 Front-end 프로그램.

지원하는 동영상 코덱: MPEG-4 ASP (xvid), MPEG-4 AVC (x264), x265
지원하는 오디오 코덱: AAC, MP2, MP3, Flac, Vorbis, AC3, Opus, PCM과 WAV가 없넹???
지원하는 컨테이너: MP4, MKV, AVI, M2TS



파일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압축해제 하면 바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



Tools > AVS Script Creator 메뉴를 클릭합니다



"Input > Video Input > ..."에서 mkv 파일을 선택합니다.



one click encoder 를 클릭합니다.



체크합니다.



mp4를 제외난 나머지것들 체크 해제



ok를 누르면 변환중입니다.


작업이 다 끝나면 파일이 생성되고 프리미어에서 파일이 읽힙니다.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지곰군

관련 글

댓글 영역